전체메뉴닫기

입법서비스

  1. 홈
  2. 입법서비스
  3. 국회의원·입법부
  4.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상세화면으로 제목, 기관명, 보도일, 첨부파일로 구성
제목
남동구와 지역현안사업 논의 위한 당정협의회 개최
기관명
윤관석 국회의원
보도일
2019-01-15
첨부파일
- 15일(화) 오전 7시 30분, 인천 로얄호텔 영빈관  
- 맹성규 의원, 이강호 남동구청장, 더불어민주당 기초·광역 의원 참석
- 남동구 주요사업에 대한 협조 체계 구축 및 소통 정례화 등 논의
- 윤관석 의원, “주요 사업들이 구체적으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구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적극 협조해 나갈 것”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위원장을 맡고 있는 윤관석 의원(인천 남동을)은 15일(화) 오전 7시 30분 인천 로얄호텔 영빈관에서 남동구와 당정협의회를 가졌다.

이날 협의회에는 윤관석, 맹성규(인천 남동갑) 국회의원을 포함해, 이강호 구청장 등 구청 관계자 다수와 남동구 더불어민주당 소속 기초, 광역의원들이 참석해 남동구 주요 현안사업을 점검하고 구체적인 해결 방안 등을 논의하였다.

참석자들은 ▲88올림픽기념관 국민생활관 재건립 및 지하공영주차장 조성 ▲남동구 제2노인복지관 건립 ▲서창동 세대통합형 복합시설 건립 사업 ▲구월, 간석지구 우수저류시설 설치사업 등 구가 추진하고 있는 주요 사업들의 현황을 보고받고, 예산 확보 등 당·정간 긴밀한 협조 체계를 구축해 나갈 것을 합의하였다.

특히, 윤관석 의원은 “지역 주요 현안 해결을 위해서는 당·정간 유기적인 협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당정협의회 정례화 등 당·정간 소통 채널 확대의 필요성을 강조하였다.

이에, 참석자들은 수시로 현안사업에 대해 공유하고, 문제점에 대해서는 앞으로 함께 해결방안을 논의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윤관석의원은 “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구의 발전을 위해 남동구와 민주당이 함께 힘을 모으는 의미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주요 사업들이 구체적으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구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적극 협조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끝/

※ 첨부자료 : 첨부파일 참조
국회·국회의원 보도자료 상세화면으로 이전글 다음글로 구성
이전글
다음글
챗봇